UN이여, 단일민족사상은 인종차별주의가 아닙니다

UN은 얼마나 단일민족 사상에 대하여 알고있나요?

어떤 논리와 근거로 우리 한민족의 단일민족 사상을 미국의 인종차별따위와 비교하나요?

그들이 주장하는 대한민국 내의 인종차별주의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동남아권의 노동자들을 학대하는 고용주들이 분명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 인종차별은 단일민족사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그 인종차별은 단일민족사상이라기 보다는 서방에서 도입된 우월주의의 잔해라고 보는 것이 옳습니다.

우리 한민족은 단일민족이란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UN이 좋아하는 서방의 민족들처럼 자만심과 우월주의로 남을 깔보지 않습니다.

단일민족사상은 우리 한민족에게 있어서는 모두가 하나의 문화를 공유하고 하나의 민족이라는 의식을 가져 하나됨을 기억하고 더 나아가 분단되어있는 우리 한민족에게 통일 염원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촉진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 태어난 곳은 대한민국이 아니지만 우리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대한민국의 자녀들과 혼인을 맺어 살아가는 사람들, 혹은 그들의 자녀들에게는 비록 순수한 한국인의 피만이 있는 것은 아니라 하더라도 우리의 민족의 문화와 사상을 이해하여 우리민족으로서 대한민국을 위해 살아가는 의지가 있다면 그들 또한 또 한 사람의 대한민국인으로, 단일민족의 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우리의 단일민족 사상입니다.

즉, 대한민국의 단일민족 사상은 미국의 흑에 대한 백의 인종차별(Racism)과 같이 사람의 인종만을 보고 차별하고 무시하려는 저질의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문화와 사상을 이어 받아 그것들을 공유하고 동질감을 느껴 우리가 하나라는, 그런 단결력을 높이자는 것입니다.

UN에서는 우리의 단일민족 사상을 미국의 인종차별과 동일시 하고 있습니다.

大韓의 건아들이여, 우리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것을 도와준, 한국전쟁을 도모하고 한민족을 분단시키는데 힘을 쓴 미국과 UN에게 언제까지 짓밟혀야 합니까?

대한민국은 자주독립 국가로서 자주통일을 이룩하고 더 나아가 대한의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가져야 합니다.

UN에서는 우리 단일민족 사상을 과도한 국수민족주의인 독일의 나치즘(Nazism), 혹은 이탈리아의 파시즘(Facism)과 동일시 하고 있습니다.

즉, 전쟁을 일으킬 염려가 있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대한민국은 단일민족 사상으로써 경제발전을 이룩하고 단결력을 키우는데 노력을 하였지 군사력을 높이는데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UN은, 서방국가들은 왜 자기들과 다르다 하여 우리를 깔보고 비하하고 무시하는 것 입니까?

그러면서 지금 우리의 단일민족사상이 인종차별이라고 주장하는 것 입니까?

그렇다면 도대체 당신들이 주장하는 비 인종차별은 무엇이며 그 기준은 무엇입니까?

무조건적인 똑 같음. 그것인가요? 흑인종, 황인종, 백인종이 똑같은? 고유의 것은 모두 무시하고 모두 같은? 그것이 올바른 것 입니까? 모두가 같아지려면 같을 기준은 무엇입니까? 그 기준은 당연히 백인의 문화와 사상으로 같아져야 하는건가요? 그게 평등인가요?

서방의 대표적인 국가인 프랑스는 똘레랑스(Tolerance)가 흐르는 사회라 하였습니다. 자신들이 말하는 똘레랑스는 어떠한 이해관계이기에 우리들의 문화를 짓밟으며, 자신들은 달팽이와 거위 간을 꺼내 먹으며 우리에게 개고기를 먹지 말라 하는 것 입니까?

자기 가족이 소중한 것은 알면서 남의 가족이 소중한 것은 모르고 자신들의 문화가 소중한 것을 알면서 남의 문화는 소중한 줄 모르는 그대들…

서방에서 외친 ‘자유와 평등’은 어떤 것인지… 백인들만의 평등인 것인지…

UN이여, 인종차별을 하고 있는 주체가 누구인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 아시아인의 문화를 미개하다 하는 그대들인지… 아니면

단일민족으로 하나되려는 우리들인지…

대한의 건아들이여, 우리는 자랑스러운 大韓民國의 아들, 딸 입니다…

*반기문 총장님께 : 실망했습니다. UN의 총장이기 이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 사람으로서 우리 한민족의 단일민족 사상을 인종차별과 과도한 국수민족주의로 오해받도록 그냥 놔두다니… 정말 대 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