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conomist 에 나타난 독도가 일본영토?

쉬는 시간에 잠깐 영어판 The Economist지를 읽고 있었는데 굉장히 어이없는 사진을 보았습니다.
정확히 2006년 5월 13-19일 편 The Economist지 26페이지에 나타난 지도에 독도가 일본 배타적 경제수역, 그러니까 EEZ안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이 지도가 나온 기사는 일본과 그 주변 아시아 직역과의 관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본과 미국의 동맹관계와, 일본의 경제가 되살아 나면서 국제 문제에 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며, 자위대의 활동도 활발해 지고 있다는 내용 등 입니다. 더불어 많은 일본인들도 자위대의 활동에 찬성한다는군요.26페이지에 나타난 지도에는 타케시마/독도로 명칭이 나와있고( 다케시마가 먼저) 파란색으로 표시된 일본 배타적 경제수역안에 분명히 표시되어있습니다.

기사읽다가 정말 어이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는데, 제가 스캔이 없어서 사진은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누구 스캔있으신 분은 참고자료로 올려주시면 좋겠네요.
이거 우리나라에서 공식으로 항의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외무부 홈피에라도 알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다른 외국인이 썼는지, 일본인이 썼는지는 몰라도, 이대로 나두면 다른 나라 사람들이 독도가 일본영토인 줄 오해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