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MBC 이 덩신 방송들은 모했냐?? 이걸 시민이 제보해야되?

中共의 언론통제와 전세계 AI 확산

| 2008·04·22 18:35 | HIT : 239 |

[SOH]AI 국내서 첫 인체감염 환자 발생조류인플루엔자(AI) 바이러스가 계속 새로운 변종으로 분화됨에 따라 전 세계적인 인체감염 가능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지난 21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북 순창 지역의 살처분 작업에 투입됐던 군인 가운데 첫 AI 감염 환자가 발생해 ‘AI인체감염’ 확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이 군인에게서 검출된 바이러스는 H5형 바이러스로 국내에서 AI 바이러스가 조류가 아닌 사람에게서 검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특히 이번에 발견된 H5형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가운데 가장 유행성이 강하고 치명적인 A형의 일종입니다. 현재 AI 바이러스는 배설물이 유일한 매개체이므로 조류를 제거하거나 격리시키면 인간으로의 전파는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독감과 같이 공기로 전염돼 기침이나 재채기를 통해 전염되는 새로운 변종으로 변이가 된다면 대륙간 전염병인 ‘팬데믹’으로 돌변하게 됩니다.▲ AI로 죽어가고 있는 수천 마리의 철새들, 2005년 5월말에 중국 칭하이성에서 입수(Boxun.com)  
AI 인체감염 中서 이미 발생, 최대 10억명 사망설도전염병의 나비효과라 불리는 팬데믹은 6개월 내에 10억 명의 사망자가 나올 수 있는 ‘전 세계적 전염성 독감’을 의미하는 것으로 기존 면역체계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팬데믹이 등장할 경우, 30~50%, 즉 두 세명 중 한 사람은 사망하는 상황이 초래됩니다. 미 ABC 방송은 AI 등 전염병 창궐로 인한 대규모 피해가 핵전쟁의 파괴력에 맞먹는다며 이 전염병이 전 세계로 확산되면 미국 대부분의 주요 도시들도 ‘유령 도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WHO도 AI가 인체간 감염이 확산되면 수주일 내 최대 1억명까지 사망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 AI 발생지인 후난성 완탕촌 입구에 세워져 있는 방역초소 간판(대기원)
2003년, 중국에서 AI로 진단을 받은 아버지와 함께 생활한 아들 역시 AI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AI에 감염된 가금류를 전혀 접촉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이것은 이미 인체간 AI 전염 사례로 볼 수 있다고 홍콩 전염병 전문의 라오융러가 밝혔습니다.당시 일본 도쿄 전염병 국립연구소의 타시로 마사토 박사는 “중국에서 AI로 사망한 사람은 300여 명이 넘어섰고 3000여 명을 격리 조치했다”며 “인체간 감염사례도 7건이나 된다”고 밝혔습니다.AI 발원지 중국..당국은 2년간 은폐한편 중국은 8억 명에 이르는 농민들이 닭, 오리 등 가금류 140억 마리를 사육하고 있어서 AI의 뇌관이 되고 있습니다.홍콩 대학 미생물학부 관이(管軼) 교수는 2005년 7월, 영국 ‘네이처’지에 ‘칭하이성 조류독감은 중국 남부에서 옮겨간 것’라는 논문을 발표해 세계 각지에서 빈발하는 AI 발원지가 중국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 “중공 정권의 정보 은폐가 AI를 전세계에 확산시키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홍콩대학 AI전문가 관이 교수(대기원)
관이 교수는 이 논문으로 미국 타임지의 ‘인류를 구한 영웅 18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됐으나 이후 연구실 폐쇄 등 중공 당국의 지속적인 탄압을 받기도 했습니다.2003년, 중국대륙에서 발병한 사스(SARS)와 함께 AI 인체감염 사망사건은 거의 동시에 발생했습니다. 중공 당국은 중국에서 AI로 인한 첫 사망자가 발생한 충격적 사실을 2년간 은폐하다 2005년 이 사실을 공개해 각국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WHO 주중 대표처 대변인 로디아는 당시 사스라고 진단했던 사인이 고병원성 AI바이러스인 H5N1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中共 언론통제로 AI 전세계 확산 우려<대기원시보> 보도에 의하면, 2003년 당시 사스가 폭발한 광둥, 쓰촨, 동북3성 등지에서 많은 살상이 벌어졌습니다. 중공군은 사스가 확산된 많은 마을의 전화선을 끊고 도로를 차단했으며 몰래 도망치는 사람을 사살하기도 했습니다. 2003년 6월말까지 중국 둥베이 지역에서만 사스 사망자가 만여 명에 이른 것으로 추정되고 있지만 구체적인 소식은 철저히 봉쇄됐습니다. ▲ 중공 당국이 조류독감 발생 지역을 봉쇄하고 있다(Getty)
도농 간, 지역 간 빈부격차 및 자원고갈은 물론 매년 75만 명이 사망하는 심각한 환경오염문제를 안고 있는 중공 정권은 전염병에 대한 대처능력이 제로에 가깝습니다.중공은 집권 이후 반세기동안 중국대륙에서 8천만 명에 달하는 자국인을 잔인하게 살해했습니다. 이들 공산 정권이 초래한 생명 경시풍조와 언론 통제는 전세계 AI 대책에 큰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