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실험을 부시 책임으로 돌리는 자들에게

북한은 이미 4년전 부시정부 들어서기도 훨씬 이전 시점인 크린턴정부 시절부터 영변 원자로를 이용해서 연료봉을 추출해서 핵무기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미국,일본, 한국 세나라가 돈을대어 건설해 주려던 원자력 발전소도 그래서 돈만 낭비한체 중단된 건 누구도 아는 사실입니다. 부시가 9.11 테러에 충격을 받은 나머지 미국의 모든 관심과 역량을 중동 이슬람 국가들에 맞서 테러와의 전쟁에 국력을 집중 몰두하고 있는 사이, 힘의 공백이 생긴 틈을 타고 오히려 몰래 북한이 비밀리에 핵 실험까지 했습니다….

미국 부시가 한반도에서 무슨 죄라도 졌는지요?

그의 관심은 오로지 자국민을 무자비한 테러로 살상한 이슬람국가들 및 대테러 전쟁에 몰두했고,미국 부시대통령은 제발 자기에게 관심을 가져 달라는 북한 김정일에게는 무관심 일변도로 임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한민국 대통령이라 칩시다…우리나라 국민을 아프리카 이름도 없는 깜둥이 소국이 테러를 일으켜 서울시민을 상대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기 납치, 폭파하고 자살 테러해서 4만명을 살해 했을때, 대통령인 여러분들은 과연 어찌 할까요?

미국 부시대통령은 6자 회담을 제외한 대북 대화 자체를 거부했습니다…

그럼 과거부터 이야기해 보지요….6.25시절 부터 아이젠하워, 캐네디, 닉슨, 포드, 카터, 크린턴 (8년중임) 과거 미국 대통령들이 과연 UN 국민소득 100위 이하의 극소 빈민국인 D.P.R.K 북한과 한번이라도 남한 정부를 무시하고 직접 대화를 한적이 있나요?….

만약 그랬다면 우리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들 (DJ 제외) 이 오히려 미국에 남한을 빼고 직접 대화하는냐고 배신감을 느끼며 항의를 했겠지요. 혹시나 만약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이 직접대화를 해왔는데 , 오히려 부시가 집권하여 직접대화를
중단했다면, 혹시 이야기가 될 수도 있어 보입니다 만…그게 아니잖습니?…..

북한의 핵무기 개발의 탓은 우리 남한의 멍청함으로 발생한 것으로 봅니다.부시는 오로지 관심이 이슬람국가 들인데….이제와서 모든 탓을 북한과 단독대화를 하지않은 미국 탓이라고요???????????? ㅎㅎㅎㅎ

미국이 북한 같은 가난한 나라 지도자인 김정일과 직접대화 해야할 무슨 국가적 사명 혹은 의무라도 있나요? 비유로 우리가 아프리카에 붙어있는 인구와 경제력이 우리의 100분의1도 안되는 소국의 지도자를 우리의 대통령이 직접 대화 해야할 국가적 사명 혹은 의무라도 있나요?

북한이 바로 서울 북방 400KM 에서 핵실험을 하는데도….그 보름전 까지 전시 작전권을 우리에게 넘기라는 정부……..

그래서 미국이 그리 정 한국이 원하면, 우리 미국도 필요 없으니 2009년 이내 빨리 가져가라 하니…..

요즘은 다시 늦춰 달라고 때쓰는 모양입니다…..ㅎㅎㅎ

뭐하는 씨스템입니까?……도데체…..초등학생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