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실험때문에 생긴 정신이상자들을 위해……

우리나라는 전쟁을 할 입장이 아닌건 아시죠???????

우리는 예로부터 영토와 인구가 많지 않아 전쟁을 일으킬 입장이 아니죠..

우리는 스위스처럼 강대국이 아닌 선진국, 강소국으로서 국민이 행복하게 지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요즘 핵실험때문에 개오바 질질 싸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그들은 미친거죠…

북한정권은 앞으로 20년만 잘 버티면 잘 버틴거죠… 요즘 북한주민도 예전같지 않아 김정일 이름을 함부로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금강산을 가시면 알겠지만 북한군인들도 썩을대로 썩고 비굴해질대로 비굴해졌습니다….
거기가면 북한군인을 밤중에 만나면 북한군이 길막할겁니다. 그러면 4달러주면 고맙다면서 비켜줍니다…. 거지가 따로 없죠….

그런데 지금 북한을 도발해서 괜히 일거리만 만들자구요????
미국을 위해???? ㅂㅅ들………
미국은 전쟁일으켜야 먹고 사는 세계최고의 군수업체들의 나라라서 어쩔수 없고 일본은 다시 군사대국으로 변신해서 동아시아의 패권을 장악하기 위해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우리나라는 전쟁나면 ㅂㅅ되는 국가이죠…..

미국이야 뻔하죠…. 북한과 관계가 안 좋아야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 등 각 나라들이 몇 십조정도를 무기를 사야된다는 것을 압니다.
한 예로 이라크가 쿠웨이트랑 전쟁할 때 쿠웨이트지원하면서 이라크한테도 무기팔아먹어 돈 많이 벌었다고 하죠…그리고 쿠웨이트한테는 석유갖고가면서 무기팔아먹고…. 앞으로 미국이 우리나라랑 북한과의 관계 조금만 비틀거리게 하면 ㅂㅅ같은 놈들의 ㅈㄹ으로 몇 대 전투기 사고 항공기 사고 미사일도 살 겁니다. 천문학적인 돈이죠…..세계 2위의 경제대국인 일본도 마찬가지로 무기 많이 살겁니다.

그리고 북한한테 도발하면 우리 경제만 안 좋아집니다….
주가하락처럼 대외신인도 떨어지기만 하죠…. 외국에서는 북한 옆에 있다는 그 자체가 두렵거든요…

어쨋든 제 결론은 ㅂㅅ같은 애들이 하는 말 믿지 말고 진정으로 우리가족이 행복해야할 길이 뭔지 알자는 겁니다.

전 우리나라가 이번 반기문유엔사무총장이 선출된 거와 같이 강대국으로서 중국이나 일본을 이기려는 나라가 아닌 두 나라를 중재하는 나라가 되서 이득을 많이 보고 국민들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미국을 믿지 마십시요….
저도 미국 고마운 거 아는데 우리나라의 운명을 못 맡기겠습니다…..
미국이 하라는 대로 했다가 ㅂㅅ국가 되면 우리나라만 ㅂㅅ되지.. 미국은 이익을 볼 것입니다….

물론 우리도 미국한테서 이익을 갖어가려고 애써야하는거 알고 그때문에 미국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좋지만 이것은 다릅니다…..

다른 분야에서 비위를 맞추거나 외교를 잘해야지 국가안보를 갖고 무뇌아처럼 행동했다가는 미국이 원하는 상황이 될겁니다.
물론 미국이 원하는 상황은 미국하네 이득이 되는 상황이지, 우리나라한테 이득이 되는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습니다…

미국한테 최고 좋은 상황은 ‘전쟁’!! 입니다…
미국이 억지로 명분없는 이라크전쟁을 만들었다는 거 부터 알 수 있겠죠??
그래서 아시아의 위기를 불러일으키는게 아주 미국이 잘 사는 방법이네요…
세계 1,2차대전으로 엄청난 부를 갖게된 미국으로서는 옆 대륙의 전쟁은 정말 최고의 황금기겠죠?? (거기다가 이번 부시행정부는 클린턴행정부와 달리 럼즈펠트 국방장관을 비롯해 군수업체출신을 비롯해 군인들이 많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