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있는 필리핀 불체자들 모조리 추방하자.

UN에서 한국이 단일민족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것에 대해 몇마디 적습니다.

민족이라는 것은 오랜 시간동안 형성된 문화적 공동체 이며, 우리 민족은 수천년에 걸쳐 한반도에서 비슷한 혈통의 바탕위에 문화적 공동체를 만들어왔다. 물론 중국,만주,일본 등에서 이주해오는 사람들의 피가 유입되긴 했지만, 우리의 문화적 공동체에 동화되어 우리민족의 일부로 흡수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다.

하지만, 지금 처럼 수만,수십만의 단위로 외국인들이 유입되어 자신들의 정착촌을 건설하고 자기네 문화공동체를 만들어 우리와 대립하고 우리나라 안에서 자신들의 세력을 구축하려 한다면…. 이는 결코 작은 문제가 아니다.
수만, 수십만 나아가 수백만명의 세력을 결성한 외국이주민들이 한국정부에 한국을 다민족국가로 규정하라고 압력을 넣고 나아가 자기네 조상들의 역사도 한국사에 편입시킬 것을 요구한다면 어떡게 할텐가.

미국은 처음부터 원주민을 말살한 땅위에 여러 국가,민족이 섞여만든 다민족,다인종 국가였지만 한국이 미국과 같은가? 우리 조상들이 외세의 침략을 이겨내어 한반도 라는 공간을 물려줬고 중국에 동화되지 않고 우리 고유의 문화적 정체성을 지켜내어 조선민족,한민족이라는 문화적 정체성을 물려주지 않았는가.

그런데, 최근 십여년 동안 외국이주민들이 급격히 늘어나 곳곳에 자기네 문화적공동체(타운)을 만들고, 한국인에게 해당되는 모든 권리들을 받아야 겠다고 주장한다.

이민자를 받지 말자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소수로 들어와 우리의 문화적공동체에 동화되고 편입된다면 무엇이 문제인가. 하지만, 지금처럼 수만, 수십만의 유입을 방치해 그들이 미국내의 차이나타운, 재팬타운, 코리아타운 같은 자기네만의 문화적 공동체를 우리나라안에 만들어 세력화하고, 끝내는 자신들이 이 땅의 주인인양 행세하는 것은 막아야 한다는 것이다.

초국적자본은 세계가 단 한개의 경제질서,문화로 통일되는 것이 이윤추구에 적합하므로 국가,민족 이라는 개념이 없어지기를 바란다. FTA를 통해 상품,자본,노동인구의 자유로운 이동을 촉진시켜 한국같은 민족, 문화공동체를 다민족화 시켜 소멸시키려는 것이다.

덧붙여, UN의 탈을 뒤집어쓴 강대국, 초국적 자본 씨-ㅂ 새들아. 우리가 민족주의로 무장하고 침략전쟁을 벌이기를 했니?아니면 아프리카에서 흑인들을 강제로 납치해와 노예로 부리기를 했니?

수천년간 우리조상들이 물려준 우리 땅에서 조상들로 부터 물려받은 문화적 정체성을 가지고 오손도손 잘 살고 있는 우리들한테 왜 시비거는건데?

너네들이나 애꿎은 흑인들 괴롭히지 말고, 이라크 아프가니스탄에서 벌이는 침략전쟁이나 그만두시지.

그리고, 너무 오랜 동안 식민통치를 받아 자기네 언어와 문화를 잃어버린 뿌리 없는 필리핀 사람들 모조리 추방시켜야 한다. 식민통치를 받은 댓가로 습득한 영어 몇마디 할줄 안다고 니들이 무슨 대단한 존재인줄 착각하나 본데, 니들은 뿌리를 상실한 정신적 떠돌이에 지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