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군국주의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한국의 젊은이들의 70% 이상이 한국에 대한 애국심과 충성심이 없다고 한다.. 이는 사회에 대한 불만과 향락적인 문화의 발달 때문에 일어난 것이다..
한가지 더 말한다면 이문열 선생께서 말씀하신대로 우파들의 자살골이 있었기 때문이다.. 우파들이 빨갱이 집단을 비난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그들은 친일파들 또한 비난했어야 한다.. 국민들 사이에서 친일파에 대한 반감이 심한 가운데 그들을 옹호하는 것은 그야말로 자살골이었다.. 또한 툭하면 색깔논쟁으로 가는 것도 바꿔야 한다.. 예전과 달리 국민들은 색깔논쟁이 나오면 “또 시작했군..” 하며 진저리낸다.. 이미 1989년 소련의 붕괴로 공산주의는 사실상 사라졌고 겨우 몇몇나라만이 명맥을 유지할 뿐이다.. 또한 북한의 군사력도 남한의 군사력에 못미치는 형편에 그들을 제물로 삼아 국민들을 설득하기에는 역부족이다.. 그렇다면 우파의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바로 다른 나라의 우파를 벤치마킹 해야 한다.. 대표적인 일본의 우파와 독일의 우파를 말이다.. 일본의 우파는 이번에 중의원 선거에서 압승하였으며 독일의 우파도 총리 자리를 낚아채는데 성공했다.. 그들이 선택한 것은 바로 민족주의다.. 민족주의만큼 국민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쉬운 것은 없다.. 그것은 2002년 월드컵에서 이미 보여주고 있다.. 그들은 축구를 보러 가는 것이 아닌 민족주의를 느끼고 싶은 것이다..
이제는 우파들이 그 민족주의를 이어받을 차례이다..
우파야 말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을 이어받은 민족주의 집단인데 무엇을 망설이겠는가!!!

1. 순수혈통 주의를 내세워라!!!
열등한 민족들 따위는 우리와 피를 섞일 필요가 없다!!

2. 외국인 노동자들을 추방하라!!!
그들은 우리 땅에서 외화를 긁어 모으며 우리 사회를 오염시키고 있다..

3. 일본과 중국을 배척하라!!!
그들에 국민들의 반감이 뿌리 깊게 퍼져 있다.. 그들을 비난하면 국민들의 지지는 올라갈 것이다..

4. 장애인을 비롯 신체적 열등한 인간의 씨를 말려라!!
우리 사회에 더이상 열등한 유전자가 뿌리 내리지 못하도록 씨를 말려야 한다.

5. 향락 퇴폐문화를 없애라!!
통금을 부활시키는 한편 온 국민이 건강한 신체를 가꾸도록 정책을 제시하라!!

6.군대 복무기간을 3년으로 늘리고 여자는 군수물품 제조 경험을 쌓도록 한다..

7. 사형을 교살제도에서 참살제도로 바꾼다..

8. 북괴와의 통일 후 현지인들을 국민으로 흡수하지 않고 2등국민으로 둔다.

9. 혼외정사및 도덕적 계율을 어겼을 경우 즉시 사형집행을 하며 경찰에게 즉결처분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