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독립만세,소수민족만세 한족을 멸족시키자

16일 사천성에서 티베트인 독립요구시위발생

25일 티베트력 새해인 로사르(Lhosarㆍ25-27일) 시작
3월 10일은 티베트 봉기 50주년.세계각국의 티베트인단체 반중국독립요구시위 동시다발 개최예정
14일은 08년 티베트 독립요구시위 1주년
28일은 티베트자치구 백만농노해방일

티베트 망명 정부는 지난 1월 여러가지 상징적인 행사가 많이 있는 올해 각종 방법을 동원해 반정부 시위를 벌일 것이라고 선포,올해를 `검은 해`로 만들겠다고 선언

올해 중공에서 티벳인과 위그루인이 주축이 된 대륙내 모든 소수민족들의 독립운동이 무력을 행사하는 독립운동으로 격화하여 대륙각지에서 동시연대하여 활활 타오르기를 기원합니다.
중공경제를절단내고,중공자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소수민족지역(신장위그루와 티벳,동북등)이 소수민족의 수중으로 떨어지거나 중공정부의 장악에 이상기류가 감지되어 안정을 해친다면 중공은 순식간에 경제가 폭삭하는 사태를 맞이하며 대륙은 피비린내나는 아수라장으로 변할것이고,안그래도 비문명야만잡족인 한족들은 강도,살인,강간,살육,폭동으로 얼룩져 지들 잡족끼리 이권쟁탈이나 생존유지를 위한 분열과 생지옥으로 변하면서 한족들은 처참한 최후를 맞이할것입니다.

우리는 소수민족들의 독립열망을 조장하고 폭발시키도록 그들의 감정에 불을 지펴야합니다.
(특히 위그루의 독립열망은 하늘을 찌를듯 높은데도 작년에 조용히 지나갔는데,올해는 그들이 앞장서서 대륙을 살육(한족살육)의 장으로 만들며 무자비하고도 저돌적인 무력적독립운동을 일으키도록 해야합니다.중공에서 티벳과 위그루 두곳만 시끄러워지면 그 여파는 모든 소수민족들에게 영향을 끼쳐 대륙내의 모든 소수민족들의 향방에 독립운동의 열망의 불씨를 지필것입니다)

올해 중공은 소수민족들의 동시적이고 대대적이고도 다발적인 무력을 동반한 독립운동이 대륙곳곳에서 넘쳐나는 일들을 경험하게 될것입니다.

한족에겐 저주와 멸망과 멸족을….
소수민족에겐 축복과 평화와 번영을….

09년은 중공분열붕괴멸망
잡족노예족한족척살멸족의 원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