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와 중국 미국 일본 북한..그리고 한국

카트라이더라는 게임을 해보셨는가?

뭐..다 한번쯤은 해보셧을 것이고..

카트라이더에서 루찌와 현금이 많으면 좋은차 그리고 좋은 아이템을 많이 살수 있다. 뭐..좋은 케릭터나 기타 등등 의 풍선 같은 아이템들..

지금 세계의 상황을 무한 경쟁 그리고 레이싱으로 비유해 보자.

-미국..

카트라이더로 비유 하지면 운영자와 같은 존재이다.

미국이라는 나라가 정말 무섭고 너무나도 강대한 나라라는 것을 카트에 비유해서 말하자면 미국은 트랙을 자신들 스스로 짤수 있다는 것이다.

카트의 운영자가 맵을 만들듯이 미국이라는 나라는 국제정세의 틀을 짜거나 트랙을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그만큼 강대하고 영향력이 있는 나라이다.

그런데 트랙을 만들만한 힘이있고 영향력이 있는것 까지는 그렇다고 치자.

그런데 문제점은 카트리이더의 운영자는 맵과 트랙을 만들고 여러가지 요소들을 트랙의 제작과 레이싱에 있어 영향을 줄수 있도록 하지만

모든 라이더들은 그러한 트랙에서 공정한 조건에서 경쟁을 하고 레이싱을 벌인다.

그렇지만 미국이라는 나라는 어떠한가? 그들스스로가 트랙을 만들고..제작함과 동시에 그들이 또한 라이더이기도 하다.

게다가..가끔은 아이템도 자기들이 마음데로 만들어 버릴수가 있다.

그렇다면 북한이나 기타 반미국 적인 나라는 카트로 치자면 어떠한 위치에 있는가?

아마 역주행을 하거나 막자 역할을 하는 라이더와 같은 존재들이다.
좋게 좋게 달리려는 다른 라이더들을 막고 혹은 자기 마음대로 정해진 트랙의 순서대로 주행하지 않고 역주행을 하는 그런 라이더들 같은 존재이다.

이들이 이렇게 역주행을 하는 이유는 북한과 같은 경우는 미국이라는 큰 나라가 짜놓은 트랙이나 맵에 맞게 달리면 자신들의 고물 카트가 있어야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사회주의 공산주의 그리고 김 위원장 중심 체제의 현 북한정권의 능력으로는 도저히 한국이나 일본 중국 기타 나라들과의 카트 와는 비교도 안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템전에서는 스피드는 물론이요 그로인해 아이템조차 획득할수 없어 운영자에게 억지로 달라며 & #46489;깡을 부리는 처지가 바로 북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