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우리나라가싫다..어제PD수첩을보면서~~~~~~~~

열심히일해도 먹고살기 힘든 우리나라…
열심히살아볼려구 온갖 고생다하며 저멀리 망망대해로나가 조업을하다
피랍된 불쌍한 우리 동원호선원들….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불안함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동원호선원들 그동안 우리나라정부는 대체 뭘했단 말인가?어제 티브이를 보면서 정말 분개하지않을수 없었다..
이런와중에 물난리난곳에서 골프까지 치고 앉아 있는 한심한 정치인들..
거기에다 더한심한 것은 검증되지 않은 PD에 불과한 사람이 취재한 내용을 방송하지 말라는 어이없는 외교통상부에 압박~~~
대체 이희망없는 나라에서 왜세금을 내야하고 자기 밥그릇이나 챙길려고하는 정치인들을 위해 왜 선량한 국민들만 이렇게 피해를 봐야만 하는가?
정말 어제 티브를 보면서 돈벌면 하루빨리 이민을 가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들더라..정말우리나라 정부 해도해도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인간적으로 정부라면 협상이 잘되어간다는 지랄같은 거짓말은 하지말아야하는거 아닙니까? 하는말이라고는 실태를 파악중에있다고 하는데 도대체 정부에서 아는게뭐유? 그놈의 파악만 하다가 선원들다죽은후에 뒷북칠라고 하지말고 쓰잘데기없는 국민들 세금쓰는돈에서 조금만 써도 다구출하겠다..욕을 안할라고 해도 욕이 막나오네..씨~팔! 정치인분들잘들으세요..당신들이 만약 거기에 납치되어있다고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아마 별에별 쇼를하면서 살려고 아둥바둥할께 눈에 선합니다..하다못해 연약한 여자에몸으로 그위험천만한곳에 직접들어가서 취재하고 돌아오는PD를 상을주지못할 망정 검증되지않은 PD에 취재라고 방송하지말라는 외교통상부…이게민주주의사회에서 있을수나 있는일인지 민주주의까지 의심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