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이 간과해서는 안될것.

많은 일본인들이 한국민들은 감정에 치우쳐 법제적인 논리를 따지기 이전 위증의 비율이 높다고 합니다. 단적으로 이 밑의 어느글 보니 그러하더군요.
법이란 인간사회의 공동 안녕과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인간이 만들어낸 인위적인 약속입니다.
그러한 법이 피해자의 진실을 외면하고 단지 편한 잇속과 일방적인 편리의 입김에 놀아난다면 결국은 그 효용가치가 없는것 아닙니까?
많은 일본인들이 지금 그렇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먼저 분명 과거사에 가해를 하였던건 일본이었고, 피해를 당하였던건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여러나라입니다.
그러한 사실은 극명한데, 원인이 분명 있고 결과가 있는것인데 원인은 항상 외면하고 결과만을 들먹이죠. (한국의 근대화란 일본이 한국의 부국을 위해 한것이 아니고 자신들의 편리와 전쟁을 위해 한것이란건 지나가는 꼬마애들도 다 아는사실. 그러하니 한국의 근대화 운운하며 결과가 이렇다는 둥의 궤변이 얼마나 자신들을 비굴하게 만드는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도 그러하듯이 일본은 과거사에 대한 사과는 일절 하지 않고, 자신들의 지배로 인해 너희들이 이렇게 컸다는 식의 구차함만을 보이죠.
법을 떠나 일본이라는 사회가 그 기원을 알수 없을 정도로 얼마나 막되먹은 사고방식으로 살아왔고 지금에 이르렀는지 알만합니다.
거기다가 무지함의 극치를 보이는 일본의 네티즌들은 자신들은 한국인이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해대며(누굴 바보로 아는가? 해대는 말만 보아도 다 아는것을…..)입에 담지 못할 상욕(역시 변태니즘의 최강국 답더이다.)과 한국의 음식들 비하, 한복 비하등등…….. 이 얼마나 저질의식으로 똘똘 뭉친 무리들이란 말입니까?
자신들에게 왜놈이라 하면 기분나쁘다고 하지 말라하면서 자기들은 조센징이란 말을 아예 아가리에 달고 살지요.
항상 문제가 생기면 그 근원은 자신들이란것을 생각을 못하는것인지, 아님 인정하고 싶지 않은건지, 아님 그냥 외면하는건지……….
조센징은 조선인이라는 일본어인데 왜 기분 나빠하냐고 하더군요.
현존하는 나라도 아닌 조선에다가 일제치하 한국인들을 깔보며 하인부리듯 인식되던 그 단어를 모르는 한국인들이 있을거라는 단순소치를 자랑하는것인지……
혐한류라는 만화를 쓴 그 일본인도, 자신이 그 만화를 쓰게 된 동기에 대해 명확한 신뢰를 주지 못하는 주관에 젖은 사람이더군요.
자신이 나름대로 조사한 종군위안부문제등에 분개했다던데 그러한 문제에 있어 어느 부분이 날조이고, 어디까지가 진실인지는 답하지도 못하는 주제에 제가 무슨 남의 나라에 대해 폄하할 만한 인격을 갖추었습니까?
한국 언론을 폐쇄 언론이라고 떠들어 대지만 많은 한국인들이 보는 일본언론.
독도문제나, 과거사 분쟁등의 원인 시발점이 되는 원인은 전혀 일본국민에게 있는 그대로 알리지 않고 규탄대회등의 한국민 모습들만 줄기차게 일본 국민들에게 보내주어 한국민은 폭력적이고, 국수적이고, 일본과의 전쟁만을 원한다는 투로 인식시켜 주더군요.
평소 정치등에 전혀 관심없던 일본인들마저도 그러한 모습만을 접하고 빨리 자신들도 자위대를 강하게 양성하여 한국이 언제 할 지 모르는 침략에 대비하여야 한다고 생각까지 한다더군요.
일본의 우익들과 고이즈미를 포함한 정치인들이 짜 놓은 각본대로 일본국민들은 꼭둑각시가 되어가더군요.
옛 일본의 침략적 군국주의 시대 일본의 정치인들이 일본국민들을 기만하며 강요하고, 한 편의 인형극처럼 짜놓은대로 굴러가게 하는꼴이 영락없습니다.
무슨말만 나오면 법적으론 해결할 의지도 없고 감정에 치우쳐 또 자신들을 욕하는 과격 저질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독도는 우리땅인데 우리 모두가 그렇게 알고 있는데 국제 사법재판소에 왜 가야하는지도 이유를 모르겠고, 왜 그렇게까지 일본이 우기는지도 전에는 몰랐지만 이젠 다 알지요.
역사왜곡과 침략범죄는 아는 나라는 다 알죠.
미국도 잘 아는 사실이죠.
누구던가? 밑글에 731부대의 생체실험을 중국이 모른다고요?
가까운 비디오 가게 가서 ‘마루타’달라고 해보쇼.
중국인들이 직접 만든 731부대의 반인륜적인 범죄 사실이 적나라히 나오니까.
물론 일본내에는 그런 비디오 없겠지만 참고로 내가 갔던 중국 청도의 한 비디오 가게에도 있더이다.(한국에는 두 말할것도 없고,)
이런것들이 전혀 이유와 원인이 없는데도 나오는것은 무조건적인 한국,중국의 왜곡이라고 보는 일본인들, 정말 사상이 의심스럽습니다.
일본내 양심적인 사람들에게 마저도 죄 짓는 그런 언행들을 언제까지 하고 살런지……
대부분은 일본 정치인들과 우익들의 조종에 놀아나는 기계적인 일본인들이 태반이지만 일본인들도 스스로 자각과 자성을 깨워야 할때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