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F-22를 구매하게 되면

동북아의 군사균형은 깨진다.
KBS스페셜에 의하면 미국이 자체적으로 F-22와 F-15의 가상전투를 했는데 결과가 놀랍게도 140대 0이었다고 한다. 일본이 F-22를 구매하는 순간 한국은 일본에 대해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로 돌아간다. 지금도 해군력에서 일본의 30%밖에 되지않고 공중조기경보기와 공중급유기 대잠초계기 정찰위성등 우리가 군사적으로 열세인데 F-22가 도입되면 군사적 균형은 크게기운다.

물론 일본이 도입하고자 하는 것은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그들의 사정권에 두기 위함이고 미국이 팔려고 하는 것은 중국을 견제하여 동북아에서 미국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장차 일어날 국제적 분쟁에 힘으로 대응하겠다는 의도이다.

우리가 아무리 돈을 많이 벌어 군사력을 증강한다 해도 현재로서는 일본을 따라갈 수는 없다. 북한이 뒤쳐진 경제력으로 남한의 군사력을 따라가려다 가랑이가 찢어진 것 처럼 우리도 일본 따라가다가는 힘에 부칠 수 있다. 북한이 핵을 가지려고 하는 것은 이러한 군사적 위협에 적은 비용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시급하게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하루빨리 통일 혹은 그에 준하는 조치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 인구로 봐도 한국 4900만, 일본 1억 3천만, 중국 13억…비교가 되질 않는다. 영토로 봐도 한국은 9만9천 제곱킬로미터 일본은 37만 제곱킬로미터, 중국 남한의 100배…

남북한이 통일하면 인구 7200만, 영토 23만제곱킬로미터…이정도는 되어야 한다. 하루빨리 북한 경제를 일으켜 세우고 통일 하지 않는다면 우리민족의 미래는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