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다케시마,일본해로 하든 신경쓰지 맙시다

우리나라에선 동해!! 그러나 일본에선 일본해로 부른다죠??
그냥 무시합시다
그리고 독도도 일본이 다케시마로 부르든 말든 상관하지 맙시다
솔직히 이름이 밥먹여줍니까?
이름뺏긴다고 땅뺏기는건 아니잖아요
이번에 한일협상 타결됐다고 그러던데
오늘 기사 보니까

“한국이 장차 독도주변 해저지형에 독자적인 이름을 제안할 움직임을 보이면 일본도 수로조사를 다시 할 가능성이 있다고 야치 쇼타로(谷內正太郞) 일본 외무차관이 24일 말했다.”

이런 기사가 있더군요. 그냥 우리나라 이름 포기하게요. 그럼 원숭이들 독도침벌할 명분없어요. 독도에 신경쓸 명분없죠. 괜히 우리가 흥분하니까 그걸 빌미로 원숭이들이 도발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일본과 외교마찰 빚어봤자 좋을게 없지요. 제가 알고있기론 미국, 중국 다음으로 무역 많이하는 국가이고 지리적으로 가장 가까운 나라중에 하나 아닌가요? 우리국민들이 일본을 싫어하긴 하지만 그래도 일본이 없다면 우리나라도 위태로운건 사실입니다. 전쟁나도 우리가 질껀 뻔해요.

미국 밑에 서인도제도 라는 곳 아십니까?? 콜럼버스가 실수로 발견한 곳이죠. 이름은 서인도제도지만 거기가 인도땅입니까??미국, 쿠바, 자메이카 등등 국가땅이에요. 이름은 단지 지시적으로 가리키는것 외엔 아무 필요성이 없는거죠.

대신 독도 영유권은 우리가 확실히 가져야죠.
그건 우리에겐 이익이니깐요.

그리고 이왕에 한마디 더하죠. 일본총리가 야스쿠니신사 참배하는데 왜 우리나라나 중국이 반대합니까?? 일본에겐 야스쿠니신사에 있는 일급전쟁범들이나 가미가제들은 그들에겐 영웅이죠. 총리가 자기나라 영웅한테 참배하는데 왜 다른나라가 반발하죠? 우리나라 대통령이 이순신에게 참배한다고 일본이 반발하는거하고 똑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