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경거망동을 쳐부수자

일본의 독도 영유권주장은 조그마한 일본 현의 주장이 아니다. 이론 정부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 그들은 독도를 끝까지 그들의 영토임을 입증 하려고 한다. 독도주변은 풍부한 수산자원뿐만 아니라 가스, 원유, 광물등의 지하자원 매장되어 있어 이를 노리는 일본의 수작에 정부 당국자들이 말려들어서는 않된다.

수로탐사목적으로 탐사선을 보낸다는 보도가 있다. 정부는 독도주변의 경계를 강화하여 혹시라도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나포하여야 한다. 언론을 통해 엄포만 놓아서는 않된다. 쪽바리들의 작태를 슬며시 눈감아주는 일이 없어야 한다. 이참에 해군과 해양경찰이 총동원되어 한국의 위상을 유감없이 보여주어야 한다.

일본이 경거망동을 일삼는 이유는 그들이 한국의 경제력과 국방력을 얇잡아보는것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국력이 약하다는 증거이다. 그러나 한국은 능히 이들의 야욕을 분쇄시킬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필요하다면 북한과 공조하여야 한다.

정부당국자는 북한에 특사를 파견하여 북한과 공조할수 있는 길을 열어야 한다. 일본이 강경일변도로 나올경우 한국은 북한과 공조하여 핵무기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다시는 일본이 한국을 엽신여기는 일이 없도록 본때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우리는 미국의 눈치를 살필 필요가 없다. 나라와 민족이 일본의 야욕에 더이상 비굴하게 욕보이는 일이 없도록 정부 당국자들은 분명히 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