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선진국 맞습니다..절대동감 실경험으로요..

제가 전에 식품회사 사람에서 들은예기인데…우리는 일상적인 일을..일본은 계약전에 귀찮더라도 시찰단이 현지 공장와서..다 견학하고…우리가 보통으로 여기는일들 공장내부에 시계차고 들어가거나 주머니있는 바지입거나 등등..그런것들 하찮은것 하나까지..진짜 기계겉에 먼지하나 손으로 훔쳐서 나오면…크레임…겁니다..크레임이란 물건 안사고 반품을 하는거 같은거…
또 시찰단이 비행기표 안아까워하고 달마다 한번씩? 주기적으로 옵니다..일본은 서양한테 뭘 하나를 배워도 재대로 배워요..일본 국민성은 욕해도 실용성이나 대충 안배우고 재대로 철저히 배우는 일본모방정신은 배워야함..솔직히 컵라면이고 그냥 식품이고 일본음식이라면..의심않하고 뭐든지 그냥 먹어줄수 있습니다..개네들 진짜 위생하나만큼은 깔끔해서..
인터넷으로 컵라면도 먹어봤는데..일본꺼 건데기가 너무 푸짐하고 면발도 고급인지 쫄깃…우리나라 컵라면은 건데기 양 약간 속이고 좀 푸짐한것도 없는데..일본은 안속이고..진짜 건데기 하나부터 푸짐..국물이나 간은 매운거좋아하는 한국식성에 않맞을지는 몰라도..
물론 우리것보다 라면가격이 약 두배로 비싸나.일본자체가 우리랑 물가차이가 나서 생산비가 많이드니..이건 별로 문제 아닐듯..양심의 문제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