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삼국지…

사람은육체와두뇌와정신으로이루어져 있다.

중국은 육체의 나라이다………….중국은힘의 나라이다.힘이 셰고 주먹이 강한 사람이큰소리치고 잘산다고 생각한다 . 그래서 무술을연마하고 영화도무술영화를 잘만든다.

일본은 두뇌의 나라이다………….일본은돈의 나라이다.강한 경제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경제동물이 되어버렷다. 좋은 두뇌는좋은 기술로 이어지고 좋은 기술은곧돈이다.머리가 좋아서 우리는 아직 하나도 받지 못한 노벨과학상을많이 받앗다.

한국은 정신의 나라이다………….한국은정의 나라이다.가능하면따뜻한 가슴으로 살아가고싶어한다.힘이나돈보다는인간의 도리를 중시하고인정스럽게 살고자 한다.

우리나라는 착하다는 것이 특징이고무기인데이번에조승희 사건으로국가경쟁력에치명타를입은 것이다.결코 일어나서는 안되는 사건이터& #51275;다.사건을잘 마무리하여야 할 것이다.

잘못된 일이 일어낫을때반응도 국가 마다 다르다.

중국은힘의 나라이기때문에 윽박공갈형으로 가기 쉽다.

일본은머리로이해득실을계산하고 가슴으로 반성하지 않는다.

한국은잘못한 것을인정하고회피하지 말아야 한다. 이번 기회에잘못하였을때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중국이나 일본에게 본을 보여 주어야한다.난세에 영웅이 난다고어려울때 행동을 잘하여차별화에 성공해야 한다. 그래야우리나라를강하게어필 할 수가 있다.

자중지란이 일어나서는안된다.내 자식이 아니라고조승희 부모는죽어라고 해서는안된다.잘못 가르친 우리모두의 책임이고죽어야 하는 사람은조승희의 부모가아니라잘못된 교육이다. 죽어야 하는 사람은 교육학자들이다. 그들은존경만 받고 책임은 지지 않는다.조승희의 부모는잘못된 교육의 희생자들이다.정을쫓아가는 것이 아니라돈과 기술을쫓아가는 교육.졸업장과자격증을 쫓아가는 교육.

좋은자질을 가진 백성이라도 진리가없는교육을 받앗을때어떻게되는지잘 보여준사건이다.

이번사건을계기로인간의 도리를가르치지 못하는 교육은 사라지고진리를 가르치는 올바른 교육이자리를 잡아야 할 것이다.

잘못된교육을 바로잡지않으면제2의 제3의 조승희는계속 나온다.

자격증을 쫓아가는 교육을 받앗는데그 자격증이 좋은 직장을 제공하지 못하면 굉장한 스트레스를받는다.수많은외톨이 은둔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