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장은 하나님군대 이순신 장군은??을 읽고..

링크로 확인해보니 진짜더라구요.. 어쩜 한국에서 그런일이!!!?? 이곳 미국에 있는 주위사람들에게 이야기하니 아무도 안 믿더군요.. 미국동포들도 충격입니다..

한국의 민주화가 과하게 됐는지 이제 맘대로 지껄여도 목숨에 지장이 없는 모양입니다.

이런 일들은 비판 못하는 언론. 정부와 네티즌들만 까대는 언론. 이런건 언론에 터질만한 망언이고 진위를 밝혀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이 그들의 의무라 생각되는데..

막가는 사람들 국민들이 나서서 힘을 보여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이건 너무합니다. 국가와 국민을 너무 핫바지로 보는 듯.. 독재정권 시절에는 찍소리도 못하던 언론인, 종교인, 정치인들이 이제 좀 살만해지니까. 하지 말아야할 막말을 서슴치 않는데 민주화는 국민들이 이뤄놓고 웬 이상한 사람들이 재미를 보고 있으니 정말 한국이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미국에 사는 2세들에게 이런 한국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한인 2세들도 적어도 이순신 장군, 세종대왕등 한국 위인들에 대해서는 부모들이 교육을 하는데 이게 무슨 마른 하늘에 날벼락인지??

조금 무식한 생각이지만 앞뒤 안보고 미쳐서 막말하는 사람들 소리 소문도 없이 사라졌다가 7일 뒤에 한강에서 떠올라야 한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10-20년 전 늘 그랬듯이 사망원인은 그냥 자살로 언론에 의해 덮혀지고!!! 그 시절에는 바른말하던 사람들이 그랬었지만!!!! 너무 무식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