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미국이 중국을 한 방 때릴것이다..

그 때 우리는 적극 미국편을 들어서 중국을 같이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중국이라는 대국에 먹힐 처지가 될질도 모른다.

현재 미국은 대만을 핑계든지..아니면 북한을 핑계든지..중국을 한 방 때릴 생각을 하고 있다. 여기에 일본 역시 미국편을 적극적으로 들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애매모호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내 생각에는 절대 미국 편을 들어서 중국을 같이 협공을 해야 된다…

물론 전쟁이 일어나서는 안 되겠지만 미국이 하는 꼴을 보면 분명 언젠가는 중국을 어떤 핑계를 대서라도 더 크기 전에 자를 생각을 가지고 있을것이다…

그때에 우리도 미국편에 찰싹하고 달라붙어서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해서 북한 이북의 땅을 주장을 해야 되고..그때를 대비해서 북한부터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 한다.

어차피 전쟁이 일어나면 중간에 낀 우리나라가 폭격을 당할 우려가 있지만 대만을 핑계로 싸울거라면 우리나라에 큰 피해는 없을것이다.

전쟁이라는것이 어떤 이유로도 합리화될수는 없지만 상대가 중국이라면 얘기가 틀려진다.

지금 이대로 중국을 가만이 내버려두면 우리가 중국한테 먹히는 날이 올것이기 때문에 아예 지금 싹을 밟아 뭉그러뜨려야 한다는게 내 생각이다.

내 자신도 미국이라는 나라가 마음에 안 들지만..상대가 중국이라면 반드시 미국편에 붙어서 같이 싸워야 한다는게 우리나라 국익을 위해서 맞다고 생각을 한다..

어차피 역사라는것은 과거가 아니라 현재이며 미래의 일이다. 과거에도 우리나라가 강대국에 먹히고 그랬지만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선수를 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