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갱이의 굴레와 친일파

아직은 6.25후 반공세뇌교육으로 인해서 빨갱이가 아주 깊숙히 뇌리에 인식되어져있다.아고라에서도 빨갱이 비빨갱이로 나뉘어져있다.
단 빨갱이 비빨갱이는 어느한쪽에서만 나뉘고있다 난 생각해본다.냉전시대는
종식된지가 한참되었다. 세계는 새로운 물결에 적응하며 발전하고있지만 항상
우리의 걸림돌로 작용하는 빨갱이 비빨갱이 논란 여기서 빨갱이 비빨갱이라고 부르며 외치는 사람들은 적절하다고 보는가? 우리나라는 아직도 친일파라는 매국노에대해서 죄를 묻지 못하고있다.

세계어느나라를 보아라. 매국노의 자식이 땅을 돌려받겠다고 나라에 소송을 걸수가있는지를. 매국노는 추방을 했어야했다 그들의 나라 일본으로.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친일파는 6.25라는 아주 좋은호재로 인해서 결국 변신을 할수있는 기회를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중추세력으로 잡게되었다.
중추세력이라는데 반론을 하는사람들은 생각을 하기바란다. 그시기에 배운사람치고 매국노가 많을지를 아님 독립운동하던사람이 많을지를….

결론은 친일파는 앞으로도 흐지부지 되고 점점더 친일파의 숫자는 줄어들것이다.
숫자가 줄어든다는 것은 증거가 없어진다는것이다. 살아있을때도 증거를 못대고 끝났는데 그사람들이 죽었는데 뭐할말이 있겠는가? 그사람들한테 교육받고 자란
후대가 다시 중추세력으로 이어지는데 그사람들이 자기들의 원줄기를 부정하겠는가?

난 생각한다. 북한하고 통일된후를 과연 그때에는 빨갱이와 비빨갱이가 편을 가르는 일이없을까? 통일된 후에도 빨갱이와 비빨갱이가 편을 가를까? 아마 그때에도 편을 가를것이라 생각된다.
왜냐하면 중국이라는 적이 등장하는 시기가 된다. 적이라는말은 위협적인나라라는 말이다. 일본,러시아 물론 전부 해당한다. 중국은 빨갱이이다 공산주의인것이다.

아마 여기에 또 대입을 할것이다. 빨갱이 비빨갱이 논란은 북한과 통일이 안된다면 대한민국에서는 영원히 통일되어도 이 논란은 영원히 지속되어질것이다.

전세계사람들은 웃는다. 냉전시대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저나라를 보아라 아마 100년이 지나도 저사람들은 언제까지 빨갱이이냐 비빨갱이이냐 외치면서 싸우고있을것이다라고.

어떤사람들은 말한다. 너희가 빨갱이 비빨갱이를 말하는 사람을 비난하는것이 북한에 동조하는것이다. 지금은 휴전국가이다. 이런 대시상황에 빠진 특수한 현실이라는 것이다. 이리 말하는사람들에게 물어본다.
빨갱이 비빨갱이 논란을 하여 항상 국민들에게 전쟁위협론을 외치는 사람들은
전쟁위협론을 벗어나기 위해서 뭘주장을 할것인가? 대한민국에 빨갱이가 퍼져서
나라가 망해간다? 이건 근거없는 유치한 주장이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자체가 자유민주주의 국가이고 법을 기본으로하는 법치국가이기때문이다.

법안에서 모든것을 허용한다. 법이란잣대로 나라를 다스리는것이다. 빨갱이이든 아니든 상관없는것이다. 단 빨갱이란것은 법에 저촉되는것일뿐이다. 그럼 간단하다. 빨갱이에대해서 처벌하면되는것이다. 그게불가능하다고 외치고싶나?
그럼 법을 바꾸면된다. 법은 누가 바꾸는가? 국민들이 뽑은 국회의원들이 바꾼다. 국회의원이 일을 잘못하면 일잘할 국회의원으로 뽑는것이 국민들이 할일이다.

왜 나라가 망해가느니 그런말을 하는가? 지금 나라가 잘못되고있다면 통치하는 사람을 잘할사람으로 뽑는것이 지금 여기서 외치고 있는사람들이 할일이다.

점점 말이 한쪽으로 가는것같다.
내가 아고라를 보면서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상주하는 몇몇사람들은 항상 같은주장을 외친다. 욕도 심심치않게나온다. 하지만 토론을 하고자 하는것은 못봤다.
결국은 내가 주장하고 상대방이 반론하면 대뜸 빨갱이다라는 결론으로 몰아붙인다.

빨갱이라고 말하는사람들 어떤통일을 원하나? 무력통일? 아니면 평화적통일?
아니면 영원히 남남으로 지내는것?아마 3가지 방법말고는 답이없을것이다 3가지중에서 어떤걸 원하나?무력통일은 지금 하는대로 몰고가면 될것이다.
평화적통일은 상대방을 욕하면서 서로 통일하자고 하는것은 어거지일뿐이다.
그럼 원하는것이 영원히 남남으로 지내는것인가? 나도 별로 통일 생각없다.
되도 괜찮고 안되면 말고다.

하지만 언제까지 북한과 통일되더라도 통일이 안되더라도 같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빨갱이냐 아니냐 때려죽여야한다 어쩐다 이리 되는게 한심하다.

우리나라에는 많은사람들이 무슨무슨 이념 무슨무슨 주의 무슨무슨파라고 자칭 타칭 말하는 사람들이있는데 내가 봤을때는 전혀 상관없다. 우리나라 국민성과 외국의 국민성이 다르고 그런 이념들이 자리잡는 상황이 전혀 다르다.

항상 자기들의 이익이되는방향으로 부르길 원하고 부르고있을뿐이다.

빨갱이를 외치는 사람들에게 물어본다.
당신들의 입에서 빨갱이란 글이 말이 없어지는 그날은 언제가 될것인가?
나는 이것이 당신들에게서 듣고싶고 항상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