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은 한반도의 전쟁과 관련이 없다?

북핵이 전쟁과 관계없다는 내용의 글을보면서..이렇게 로그인을 하면서

제 의견을 조금 올리고자 합니다.

나쁘게 보면 우익적으로 들릴지도 모를 생각을 참 잘 표현 하셨더군요.

그런데 핵무기를 대륙간 탄도 미사일에 장착하는것 만이 핵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니라는것 쯤은 아실겁니다.

제일 간단한 투하부터 대포를 이용한 전략핵까지..방법은 여러가지가 될수도 있지요…극단적으로 테러에의한 국내 핵폭탄 설치 태러도 가능합니다.(물론 영화 같은 이야기 이지만 가능은 한겁니다.)

이런 식으로 전략핵 내념으로 핵무기를 사용한다면 방사능 문제내 낙진의 문제를 줄이면서 한반도를 쉽게 적화 통일이 가능하다는겁니다. 어떻게 하냐고요?

주요시설 몇군대만 먹여주고 으름짱놓으면 우리나라는 바로 공황상태가 되겁니다. 님의 쓰신 중국에다 그 핵을 쓰고 중국을 공황상태로 넣는다고 하셨는데

그런 효과는 한국에다 쓰는게 더 잘 먹힌다는겁니다.

일례로..전략 소규모 핵무기로 포항을 날려버리거나. 부산을 날려버린다고 생각해 보세요

우리나라 국력을 무시하는것은 아니지만 아직 우나라사 군사력으로는 이러한

미사일이나 핵을 사용한 포격을 막을수는 없습니다.

이제 겨우 가지게된 다목적 위성으로도, 미국의 감시로도 못잡아냈는데

어떻게 기습공격을 순간적으로 대응 할 수 있겠습니까?

제 개인적인 바램은 평화적인 해결이지만 이번만큼은 흐지부지 넘어 가는게 없지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쓰는 저도 개인적으로는 북한이 우리 조국에 대한 전쟁을 가하는 가능성이 거의 희박하다 생각했지만.

핵실험으로 보여준 상식을 벗어난 행동이 제 생각을 간단히 날려 버리더군요

다른나라들이 오바 한다고 하셨는데 ….그건 당연한 반응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야 북한을 동포라 생각하지 다른나라는 완전 깡패 국가라 생각하니까요…(완전 그렇게 행동해 왔으니..)

하여튼 미, 일 중,러 이 4개 나라가 한반도의 통일을 자기네의 손해로 생각한다는건 저도 동감합니다만…

북한의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보고도..북한이 우리 조국을 헤꼬지 하지 않은다는

생각을 가진거 자체가 정말 안일한 상황 분석을 못하는 우물한 개구리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군요..

최악의 경우 무력충돌이 일어난다 한다면…(정말 막고 싶지만) 그 위험을 감수 하더라도 싹은 지우는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60년이 넘게 북한의 어이없는 행동에 끌려온것을 마무리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