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전쟁밖에는 과연 길이 없을까????????????

지금 우리나라에게는 두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그것은 통일을 하는것 과 않하는 겁입니다.어떻게 통일을 할까요? 민족화합으로요?

제 생각엔 그것은 그저 하나의 바람일뿐이라고 생각됩니다. 북한은 2세들세뇌 교육을 무엇보다도 강조하고있고

김정일 후의 세대는 1세대보다 더할겁니다. 최소한 1세들은 논리적이죠. 자신들도 이건 공산주의가 아니다 라는건 알고있을겁니다.

그러나 2세대로 넘어간다면 문제가 심각해지죠. 그들은 적화통일 밖에는 방법이 없고 자신들이 가장 잘사는 나라라고 생각하겠죠.

평화통일은 갈수록 어려워 질 것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아니 나중엔 가능하겠죠 한 몇십년 뒤에는. 그 때 까지 꾸준이 대북제제를 가한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북한의 핵이 큰 변수로 떠올랐습니다. 그들은 핵을 잡고 주변국들을 협박하고 있죠

궁지에 몰린 쥐가 하는 마지막 발악이랄까?라디오에서 연세대 김동진 교수님이 하시는 말씀을 들으니

북한핵은 기술이 옛날것이라 일본도 못간다고 하더군요… 결국 우리나라와 중국이 겨우 사정권에 들어가는 것이죠.

그걸로 한국에 은근한 비유적 협박도 가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 대로 간다면, 그리고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인정한다면 우리는 그들 끌려다닐수 밖에 없습니다.

최악에 경우엔 한국에 핵을 쏠수도 있습니다. 너 죽고 나 죽자라는 식으로요.
그게 북한과 미국, 그리고 여러 다른 나라들의 다른 점입니다.

미국은 핵이 있으면서 북한은 못있게 하는것은 억지다, 라는 것은 어찌보면 맞는 말 같으나 절대로 아닙니다.

미국은 최악의 경우, 즉 미국의 위험한경우나 핵을 맞았을경우에 보복용으로 사용할 것이지만 북한이라면 선제공격의 위험성이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제 생각에는 그런 강한 나라가 여러국가가 있어서 북한같은 위험한 나라를 제제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인간사회에는 강력한 리더가 필요하죠.

미국과 신용할만한 나라들이 핵을가지고 다른 나라들을 제제해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핵 사용을 절제할줄 알 것이고, 전세계 모든 나라가 핵을 가질수는 없잖습니까?

그런 리더의 자리는 미국이 갖되, 폭정, 즉 절대권력 , 파워 같은것을 주지 않는것이 세계평화에 가장 이득이 될것 같습니다. 그들이 전쟁을 좋아한다는것은 글쌔요… 우리나라만 유독 미국에대한 악감정이 크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싶네요.

그들은 확실이 사실만 놓고 본다면 위험한 나라들 을 제제하고 있고 그런 미국이 있기에 세계 나라들이 민주정치를 할수있었고 한국도 오늘의 한국이 될수 있었다고 저는 믿습니다.결과적으로 과거 공산주의와 민주주의중에서 민주주의의 큰 핵은 미국이었고 그들이 강대했어서

오늘날 대부분 아시아 국가들과 아프리카에 민주주의 국가들이 들어슬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미국의 선제공격이 필요하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북핵을 인정하면 끌려다닙니다.

북한은 겉으로는 이런듯 협박을 가하면서 한국에는 간첩으로 선거 조작을 시도했죠.이거 않 & #48142;는 분들도 계시던데맞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요즘이라고 간첩이 없게 느껴지시나요>?

요즘시대에 왠 간첩 이냐구요?그렇게 생각하시는게 김정일이 노린것이었죠.

한국국민이 세계에서 가장 이용해먹기 쉬운 국민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저도 동감합니다.

인터넷으로 조금만 뭔가 선동하면 바로 효과가 오니 정말 대단할 정도입니다.

우리 한번 미국에 대한 악감정을 볼까요. 이 감정은 어디서 온걸까요.

도데체 왜이렇게 미국이 꼴보기 싫은 걸까요?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미국이 하는일이 잘못된 것인지,이라크, 아프가니스탄의 국민들 ; 전쟁은 확실하게 나쁜 것이지만 몇십년 지나면 그 독제정권도 사라지고 민주주의가 들어서서

그들 국민들도 후세인 밑에 있을때보다 더 행복하게 살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미국에서 전쟁을 일으킬 권리가 어디에 있는지 아세요? U.S congress 즉
미국 의회에 있습니다.그들이 전쟁을 선포해야 전쟁인겁니다.

미국에겐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은 그저 조그마한 트러블인 거죠. 국가간의 조그마한 분쟁 정도?배트남전때도 미국은 배트남에 전쟁을 선포하지 않았었습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미국에 대한 그런 악감정도 북한이 조작한것 아닐까 하는겁니다. 우습게 들릴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악감정은 미군 장갑차사건에서 온것 아닐까요.

슬픈일이었고 우리나라 국민에게는 미국이 적대적으로 느껴지는 사건이었습니다만, 북한에서 이를 잘 이용해서 미국에 대한 악감정을 일으켜 낸듯 합니다.

솔직히 미국이 세계평화를 위협한다구요? 그들은 지키는 겁니다. 하지만 그럴려면 어떻게 지킵니까? 말로요? 외교로요? 절대 안먹힙니다. 북한이 그 예입니다.

우리나라는 선택해야 할겁니다 네티즌 여러분들도 생각해보세요 통일이냐 하니면 핵으로 끌려다닐것인가 그리고 과연 미국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것 처럼 나쁜 나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