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미사일 발사와 해결책…

얼마전 북한이 미사일을 쏘아 올리는 것을 보고 북한은 국제감각이 제로인나라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북한사회가 수십년간 선군정치,인권유린,위기감 조성하는 군사적 도발과 발언등을 일삼고 왔음에도 불구하고..북한 사회가 존속하는 이유는..
대한 민국이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한국이 많은 부분의 희생을 감수하면서 까지…한반도의 전쟁을 막기위해 국제사회..몇몇의 강대국들에게 있는말없는말 해가며 노력해온 결과입니다.
미국입장에서 북한의 미사일이 핵이 무섭겠습니다..북한의 낡은 군사장비로..
미국의 막강 군사력을 막아낼수 있을까요..고무보트타고 정신력하나로 미국의
이지스함과 같은 그러한 군함에 기스라도 낼수 있을련지…ㅋㅋ
그리고 큰 실수는 북한은 중국이 자신의 편이라고 믿고 있는것 같은데..
중국은 이미 자본주의사회가 된국가나 다름없습니다..사람들이 돈맛을 알아가고 있는 시점입니다..그리고 중국 주가에 가장 영향을 끼치는 나라가 미국인데..
과연 중국입장에서도 국가의 실익을 포기하고 미국이라는 거대시장을 포기하고 북한을 옹호할수 있을까요…
러시아는 이미 미국에게 찍소리도 못하는 나라가 됐구..그나라도 이미 경제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누가 북한에 편이 될수 있을까요..
저의 가상 소설입니다만..
중국과 미국이 담합에서..미국이 중국에게 북한 공격하겠다라고 그러면 중국과 대만문제 신경쓰지 않겠다라고 입장을 철회한다면..미국의 전세계에 왕으로 군림하고자 하며 많은 욕을 먹고있으니..분쟁국가의 일은 그나라가 알아서 하기를 하고 한발 빠져버릴경우..
유엔이 막을수 있나요..어느나라가 막을 수있죠..전쟁나고 각국정상들이 유감을 표명합니다라고 비난한다고해서..덮을수 있나요..립서비스에 불구하지..
그러니 북한을 유일하게 도울수 있는 나라는 한국이라는 겁니다..
한국과 경협해서 돈도벌고 북한주민들이 먹고 살고..원만한 대화로서 둘다 윈윈할수 있는데..왜 우리남한 사회에 온갖노력을 물거품을 만드는지..일곱살 꼬마아이도 아니고 언제까지 그럼 어설픈 투정이 통하리라 생각하는지..
만약 전쟁이 난다면..중국,일본,(미국,호주,영국,캐나다,뉴질랜드)등과 싸워야 합니다..북한은..어쩜우리까지도 동참해야 할것이구요..
그런데 포탄하나가 남한에 떨어지지 않겠습니다..그럼 잃는 것은 결국 우리라는것에 분통이 터집니다..
나라가 전쟁으로 망해가는데 일본한테 독도영유권에 대해 어필할수 있겠습니다.
중국의 동북공정이라는 왜곡된 역사에 어필하겠어요..
제발 북한의 살길은 남한과 공존하는 것이고 위험한 시도들은 북한에 이로울것이없으면..
북한의 마지막방패막이었던 한국이 국제사회를 설득할만한 더이상의 어떠한 근거도 남아있지 않다는것을 북한은 명심해야할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도 긴장감을 조성하는것은 좋지않지만 긴장감을 놓쳐서는 절대안되겠습니다……..북한의 신뢰이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