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사태 이대로 방관할 것 인가…

버지니아사건 지금 미국애선 개인의 문제이므로 한국 정부와 상관없다, 미안해하지 말라고 하는데 그말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조승희는 made in Korea 라고 전세계가 알고 있습니다. 흔한 Richard 조도 아닌 순수 한국이름을 갖고 있는 한국인 입니다. 이여파로 우리는 말로 할수 없는 커다란 이미지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칫째, 세계에 나가 있는 우리 교민들이 창피하고 주눅들어 얼굴을 들고 다닐수 없다는 것
둘째, 외국인들이 겉으로느 개인일이니 너희와 상관없다 하지만 우리의 이미지는 수출에 까지 엄청난 영향이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이 이미지를 회복하는길은, 관망하고 있다가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주말에 이틀만 범국민적으로 월드컵 정신으로 추모행사를 하십시오. 세계가 놀랄 정도로 , 세계 메스컴이 우리의 태도를 주시하고 있습니다.전화위복 시켜야 합니다.또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이틀간의 추모행사로 우리의 위상이 바뀔수 있습니다.또한 몇조원 이상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신 합니다.
클린턴대통령 성추행사건이 터졌을때 모든사람이 힐러리여사에게 이혼하라불쌍하다 할때 저는’ 남편을 용서하고 끌어안으십시오 남편을 구할사람은 당신뿐입니다.세계가 위태롭습니다.지금은 힘들지만 당신은 국민들에게 존경받을아 훗날 지도자로 추앙도 될수 있습니다. 이혼하면 클린턴과 당신은 둘다 끝이란걸 아십시오’ 라고 장문의 편지를 보낸사람입니다. 지금 뉴욕 상원의원과 유력한 대통령 후보가 됐잖습니까. 위기가 기회가된 샘이지요. 우리도 세계가 주시하고 있을때 인간적인 성숙된점을 보여야 합니다. 제발 제말 꼭 들어주세요. 시간 없습니다. 무엇이든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주미대사님의 처신 그분 오랜동안 외교관생활에 당연한 행동 입니다. 일례로 교통사고 내고 보험회사에만 미루는 사람과 주인이 직접 나타나 진심으로 성의를 보였을때 물론 더 뜯어내려는 사람도 있지만 미국같이 선진국이라면 감탄해 관계가 더욱 좋아질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세계가 우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우리국민이 이틀만 수고하면 그시너지 효과는 국민에게 돌아 올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