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

반박1.햇볕정책은 북한정권(김정일왕국)에 돈을 들이밀어 개방을 유도하고 긴장을 완화하자는 정책이었고, 금강산관광 개성공단등 일부 성과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북한정권은 이 기간 핵미사일을 만들었고, 대한민국은 이 핵미사일로 인해 햇볕정책이전보다 더욱 불안한 안보상태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북괴의 기만술에 속아넘어간 꼴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미국조차도 강력한 발언을 자제해야할정도로 북괴의 군사력은 햇볕정책이전과 비교해 강성해졌습니다. 핵미사일을 만들만한 경제적 여력이 없던 북괴가 어떻게 이기간 핵미사일을 만들수 이었을까요?

 

박반2.북한정권과 북한은 다릅니다. 북한에 억류되어 살고 있는 북한주민은 엄연한 우리 국민이요 보호해야마땅합니다. 하지만 북한정권은 우리 헌법에도 인정하지 않는 불법단체입니다. 현실적으로 2000만명이 넘는 우리 국민들이 억류되어 있는 실정에서 북괴와 타협은 불가항력이지만,  그렇다고 다 망해가는 북괴를 돈을 줘서 살릴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오히려 돈을 퍼줘서 북괴를 도와주는 행위자체가 반역행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반박3.진정한 통일을 위한다면 북괴가 무너져야합니다. 그리고 우리 국토를 회복하고 국민들을 찾아와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 헌법이 규정한 유일무이한 통일방법입니다.

 

통일을 위해서 정부는 북괴의 비인권적인 주민억류를 국제사회에 앞장서서 폭로하고 북괴를 계속적으로 궁지로 몰아가야합니다.

 

또한편 북괴에 세뇌당해 고통받고 있는 북한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유통시켜 자체적으로 북한내 민주혁명을 유도해야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지속적인 삐라살포와 대북방송이 필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장중요한것은 국방력강화입니다. 지난 민주당정권에서 우리국방력은 정말 최악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북괴가 안쳐들어온것이 정말 천만 다행입니다.

 

한 예로 김대중선생은 햇빛정책을 실행하며 북한에 쌀과 돈을 퍼주면서 우리 군대의 쌀보급량을 줄이고 이것을 보리로 대체하였습니다. 또한 반찬가지수도 줄였습니다. 제가 이때 군대에서 근무했기때문에 산 증인입니다.

 

이때 우리 군인들의 사기는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갑자기 보리비율이 올라가서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장병들이 속출하였습니다.

 

결론

 

과연 햇볕정책이란 누구를 위한 정책일까요??

 

북한국민?

 

통일?

 

천만의 말씀입니다.

 

햇볕정책은

 

김정일의 정권유지

 

김대중의 노벨상

  

바로 이 두가지를 위해 존재했던 것이며

 

이것은 이미 역사가 증명하고 있는 명백한 사실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