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의도적으로 대립하는 김정일 정권

미국은 북한땅에는 관심이없지요, 그러니 북한과 왜 전쟁을 합니까..? 간단히말하면 신뢰성이없는 집단이 핵무기를 갖고 미국을 협박하기 때문에 미국도 여차하면 전쟁 이야기까지나오는거지요. 근데 북한은 왜 그 사실을 알면서 핵을 만들까요..? 자기네들이 핵무기를 안 만들면 전쟁을 일으킬 명분도 없고 미국은 할 필요도 없는건 당연한 것이구요. 북한은 오직 김정일 정권 유지하는것 외에는 아무 생각이없는 것 입니다. 즉 내부의문제를 끊임없이 외부로 돌려서 내부의반발을 무마시키는 것이지요. 핵을 마치 미국이 공격할경우에 대비해 방어적 수단으로 개발했다고하는데… 그것이 아니고 미국과의 대립을 통해서 정권을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지금 그 군비 증강한 돈으로 박정희처럼 경제를 살렸으면 북한주민들이 왜 이 고생합니까..?
60~70년대는 북한보다 못살았던 우리가 군비를 증강시키는 대신에
그 방어를 미국에 맡겼고 그돈으로 우리는 오늘날 경제강국이 된 것입니다.
미국시장에도 많은혜택을 누리며 우리는 수출을하고 그랬지요.
관세등등

물론 그 과정에서 우리의 주권적인부분을 미국에 침해받긴 했어도
우리가 얻은거에 비하면 아무것도아닌것이다

우리는주한미군에 땅만 내주었고 주둔에 필요한 모든비용은 미국이 다 부담하였습니다. 90년대 들어서서 미국이 처음으로 너희들도 이제 먹고살만하니 분담금을 내라고 요구하기시작 한것이지요

미국입장에서는 당연한거지요.

근데 좌파나 진보들은 이런요구를 마치 압력이니 우리가 부당하게 문다는둥 난리이지요..

이제 우리가 배부르다고 미국하고의 관계를 한신짝버리듯이 버리고
하는 이 정권은 결국 미국한테도 버림받고, 일본한테도 버림받고, 북한한테는 농락당하고, 중국한테는 다가가지도 못하고..
이런 또라이 같은짓을 저질렀지요

만약 우리가 미국을 없애고 똑같이 군비경재을 북한과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북한 김정일은 자기정권유지하는것외에는 관심이없습니다.
그럼 집단이 과연 북한의 대표성을 지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