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보고 욕해야지 인신공격은 좀!

님 글에 편입이야기부터 시작해서 인신공격을 하는데….편입생은 마치 이대를 가면 안되는 것인지…아니면 편입이 뭐 잘못된것인지….
중학교때 공부 잘하던한명과 못한 한명이 잇었는데 고등학교 들어가서 중학교때 잘한얘가 공부를 못하고 중학교때 목하던 얘가 잘했다면 현실은 고교때 잘한얘가 최종승리자입니다.

마찬가지로 김주하아나운서가 이름없는 3류대를 다니다가 이화여대로 편입했다면 이화여대 수준인겁니다.그래 이대는 아무나 시험본다고 합격증을 주지는 않을테니까요.대학을 서울권대학에 가고 지방이름없는 사립대 갔다 칩시다.얼마후 지방사립대 가니는애가 고려대를 편입해서 붙었다면 서울 변두리 대학 다니는애보다 훨 나은겁니다.

고대가 개나소나 마구잡이로 아무나편입시키지는 않을테니까요.간혹보면 서울법대도 아니고 기타 법대 나온애들이 대통령이 고졸이니뭐니 하며 주접떠는데 서울법대에서도 30%정도만 붙는 그야발로 한국최고의 수재집단인 서울법대에서도 30%정도밖에 못붙는 시험 사법고시를 붙었다면 인정해야 하듯이 김주하아나운서가 지방대를 다녔건 이름없는 대학을 다녔건 이화여대를 편입해서 합격했다면 그녀의 노력의 열매이기에 가타부타 말할것은 없지요.

꼭 자기는 그럴 실력도 없는것들이 보면 대학은 1학년때부터 나녀야 정통이고 순수혈통이고 하며 지랄들 하는데 미국 하버드도 50%이상 편입생입니다.뭘 도대체 알아야 설명을 하지.이런 무식한것들하고 토론을 해야 하는 내가 불상타.
세계에 나가면 서울대도 안쳐주는데 그 조그마한 나라서 뭘 그리 나누고 또 편입생운운하고?

댁 어머니가 몇명의 남자와 만남과 헤어짐속에 댁 아버지만나서 만나서 댁 나& #50527;는지는 안궁금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