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원… 서해교전 강조하니, 한라산의 원혼이 된 특전사들은 어

서해 교전에서 죽은 군인분들 참배했다는 대머리는 양치기 소년이지요. 늑대-북한- 나타났다고, 맨알 거짓말 하다가 들통하니까 서해에서 희생자 나왔다고 얼씨구나 하고는 참배한 인간 쓰레기입니다.

대머리의 집권시기. 제주공항 기념을 위해 날아간다고, 특전사들을 공군 소속의 수송기에 태워 보냈는데, 눈보라로 잘못 착륙하여, 한라산에서 모조리 죽었지요. 그래. 대머리 그 미친놈의 잘못인데, 뭐, 대간첩작전 중에 사망? 그것도 방송에는 짧막한 자막 처리로 끝내?
뭐, 특전사가 대머리의 사병이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증거이겠지요. 이 나라의 군대가 아닌…..
(이 나라 특전사 예비역들 웃깁니다. 왜 한라산에서의 참극은 쉬쉬합니까? 이러니, 군을 믿을까? 뭐 하기사 창군 주역들이 미친 폐미년 지도자 김활란과 쿵짝이 맞았으니……..)
[저 군 못 나왔습니다. 그래서 군에 대해 얼마나 알고서 이따위 소리하냐는 질문 날아올 것입니다. 그런데, 지도자 경호를 위해 활동하기 위해 움직였다가 참사난 것도 비밀로 해야 합니까? 지금 해군 일부에서 전두환 옹호하시느라 바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작 이 따위 고속정이나 만들어 놓고, 그 대안책은 내놓지도 않는 정권이었는데 말이지요. 아니기를 빕니다. 어찌됐건 제가 귀신이나 영혼을 믿지 않습니다만, 서해교전의 희생자들분과 한라산에서 죽음을 맞이한 희생자분들이 다른 세계에서 서로를 보며 한숨을 내쉬고 있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은언중에 노빠-노통도 열받는 인물이야. 딴나라가 그렇게 부러웠냐?- 까면서 딴나라 옹호하는 분들 똑바로 하세요.

살아남은 전직 대통령들 사형해야 한다고…….. 노무현은 진짜 교활합니다. 우리의 슨상님과 더불어…….

용서라는 비민주적 절차로 한나라 계열의 전직 대통령-대통령이라 할 자격도 없는데….-들 놔두는 조건으로 지들 멋대로 합니다. 살아남은 이들을 작살을 내고, 노통도 감옥에 쳐 넣으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