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비난인가요?

당신들의 일반인에게 설교를 할때 늘~ 하는 말이 있지요~

하나님 믿고 천당가자~

사람은 태어날때부터 죄인이다..

당신들의 신을 믿어야민 구원을 받는다…

불신 지옥이라는 말도 늘 나오구요~

자~ 그럼 말을 해보시죠~

제가 죽으면 지옥에 가겠죠? 만일 안간다면 아마 님께서는 님의 신이 늘 하시던 말씀이 틀리지 않도록 기도를 하겠군요~ 그것이 아니라면 당신의 신이 틀린 말을 한것이니까요~

그럼 제가 죄를 지었나요?

당신들의 전설에 의한 이야기를 토대로 말한것을 어째서 일반인에게 뒤집어 씨우려하나요? 과학적으로도 진화설로 이루어져서 유인원에서 인간으로 변모한것으로 나옵니다. 당신들의 신의 말에 의하면 사람은 흙으로 만든것이죠~ 그리고 어느날 갑자기 뚝하고 만들어졌고~ 그리고 아담과 이브는 모든 사람의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어야 하는군요? 그래야 우리의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지은죄를 우리에게까지 그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있는것이구요..

무슨 사채업하십니까? 죄가 이자에 이자를 넘어 무슨 대대손손이군요~

그리고 당신의 신을 믿으면 죽음에 이르는것은 신의 부름을 받아야만 죽음에 이르는것이고, 그 부름을 받으면 영원히구원을 받는것 아닌가요?
지금 그곳에 있는 23인중에 1인은 그렇게 먼저 불려간것이고, 만일 하나님이 몇명 더와라 하면 그렇게 가는것 아닌가요?
당신들의 늘 하던 말이 그런것이잖아요~
모든것은 하나님의 뜻으로 이루어진다는~~

그럼 님의 신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을 데리고 간것인데, 슬퍼해야 하나요?
오히려 노래를 부르고 축하를 해줘야 하는것이 맞는 말인것 같은데요?

억지좀 그만 부리죠~
당신들이 말하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국민들이 해준것 없으면서 악플 달지말라고요?
왜냐하면 내가 낸 세금이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다른종교역시 세금안낸다구요?
다른종교분들은 그렇게 국가에서 말리고 하지말라고 하면 그렇게까지 극단의 행동은 자제를 하십니다.. 그분들이 밖에 나가서 내가 낸 세금 빼간것이 없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