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민족주의를 가진 독재자가 필요하다

나의 바람이다.
예전에 한번 우익에 대한글을 올린적이있다. 전세계적으로 우익의 예를 들어
글을 적었는데 솔직히 글을 적으면서도 부럽더라.

우리나라는 독립한지 60년이라는 오랜시간이 흘렀다. 독립을 하였으면
강력한 민족주의로의 회귀가 일명 당연하다고 여길만도 한데 왜 우리나라는
민족주의자들 찾아보기가 왜이리 힘드는가.

가장큰원인은 아마도 6.25 가 아닌가 싶다. 민족주의가 싹트기전에
사람들 목숨이 나라의 존폐가 결정지을 전쟁이 발생하였기때문에 특히 다른민족과의 전쟁이었다면 민족주의가 더활성화 되었을 가능성이 크지만 같은 민족끼리의 전쟁으로인해서 민족주의보다는 반공주의가 더큰 힘을 얻은것이다.

여기에 같은민족이기때문에 민족주의자들은 빨갱이로 매도된것도 많은부분 차지한다. 반공주의와 민족주의는 절대 평행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같은민족의 북한이 존재하기에 민족주의는 공산주의로 정치상황에서 매도되기 딱좋은 먹이감이기때문이다.

김구선생님이 타계한후에 아마도 민족주의는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고보는것이 타당할것이다. 민족주의의 대표적인 인물이 저격당해서 죽는마당에 그것도 독립운동의 수장격인 인물이 저격당해서 죽는다는 현실앞에 민족주의를 표방하는인물이 어디 말이나 꺼내기 쉽겠는가. 공산주의자로 매도안당하면 다행이지.

나의 입장은 공산주의,반공주의 둘다아니다. 난 민족주의이고 싶다. 민족주의를
우익이라고도 한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민족주의를 우익이라고 안한다.
우리나라는 민족주의라하면 이상하게 좌익쪽으로 많이 알고있다. 원래 의미상으로 민족주의를 우익에 속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민족주의라고 말하면 아 빨갱이 이리 말을한다. 어디서 부터 잘못된것일까?

어찌해서 우리나라에서는 민족주의자라고하면 빨갱이가 되어버린걸까? 그나라를 무엇보다 지지하는 것이 민족주의자이다. 모든 이념에 먼저되는것이 우리민족,다민족일경우 우리국가를 지향하는것이 민족주의 즉 우익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나라에서 민족주의가 좌익으로 매도되는것은 6.25부터 시작된 꼬인역사라는 생각이 든다.

지금현재 우리힘으로 힘든것이 있다면 우리힘으로 해결볼생각을 하고 그것이 부족하면 외국에 원조를 요청하는것이 맞다.
친일.친미.친북.친중 사대주의자들 이사람들은 우리나라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인물들이다. 절대 우리나라에 있어서도 안되는 인물들이다.이부분에서 발끈하는분들은 대오 각성하길바란다. 누굴위해서 사대주의에 앞장서는것인가?

모든것은 우리힘으로 국방도 우리힘으로 경제도 우리힘으로 우리힘으로라는 개념이 먼저이다. 그후에 부족분에대해서는 원조를 바래야하는것이 정당하다.
주가바뀌어서 원조를 바라고 나머지는 우리가 하자는것은 거지근성일뿐이다.

가장 국제방에서 논의를 하는 북한과의 국방에 대한문제로 미국을 끌어들이는 사람들은 이문제를 이리 말하는게 정당하지 않을까? 물어본다.
현재 국방력이 부족하다 따라서 미국이 주둔하는것이 정당하다고 하기전에 우리 국방력이 부족하기때문에 국방력을 더키우자 하지만 경제력이 부족하기때문에 점차 증강을 하면서 부족분에 대해서는 미국에 원조를 청하자 미군주둔이든 미국무기이든간에.

말이 서로같게보이지만 아하고 어 가 틀리다. 전자는 미군주둔을 처음부터 생각하고 우리국방력을 보지만 후자는 우리국방력을 먼저 생각하고 부족분을 본다.
이차이는 미군주둔은 언제든지 철수시킬수있다는 전제가 깔린다는것이다. 단 자주국방이 이뤄졌을때이다. 자주 국방을 어느선까지 보냐는 한계점이 문제이긴하지만 사고자체는 이리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언제까지 거지근성을 가지고 6.25직후도 아닌데 원조만을 보고 살고싶나. 아님 아직도 외국이 우리나라를 위해 무조건적인 적선을 하고있다고 생각하고싶나.
도대체 우리나라가 왜이리 작아져서 남한테 의지하는 나라가 되야한다고 말하는사람들이 큰소리치는 나라가 되었나.

사람들은 히틀러를 싫어하지만 난 히클러의 극우익 민족주의 의지를 존경한다.
사람들은 일본극우를 싫어하지만 난 일본극우의 민족주의를 존경한다.
사람들은 미국부시를 싫어하지만 난 부시의 민족주의를 존경한다.
위 3사람은 전부 우익,극우익 이지만 민족주의를 표방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우익,극우익은 민족주의가 아니라 반공주의,사대주의를 표방하고있다.

여기에 그럼좌익은? 이라고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