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오피러스 불량차 구입하지 마세요!!★

전국의 소비자 여러분..
너무도 억울해서 글을 올림니다!

기아 오피러스 새차를 구입한지 한달만에, 시동건후 차량이
출발하지 않는일이 여러번 발생했습니다.

처음 구입후 시승할때도 소음이 심했고, 신호등에서도 차량이 출발하지 않았고,
주차장에서 시동을 걸어도 움직이질 않아, 차를 탈때마다 불안함이 말도 못했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한것도 아니고, 1년이 지난것도 아닌데..한달밖에 안된시점부터,
잔고장이 곳곳에서 발생했고, 이젠 RPM 이 문제되었습니다!!

현재 변속기 교체받았지만, 여전히 시동90%만 되고있고,
차량기름 소비가 심하고, 엑셀후 차가 가속되지 않습니다!!!!

기아측에 불량차신고하고, 새차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기아측에서는 수리만 해주겠다는 식입니다!! 제값주고, 불량차타는 심정이 괴롭습니다! 차에 정도 떨어지고, 운전할때마다 기분이 상해 일도 잘 안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주변에서 오피러스 차량 함 타보세요.
차량소음도 소음이지만, 아마 기름소비가 심하고, 차가 잘 나가지 않을것입니다!!

저야 모르고 구입한후 .. 고통받고 있지만,
여러분들은 저같은 고통 받지 않으시길 바람니다!!

차외관이 멋지고 좋은차라 생각하고 오피러스 구입하신 소비자여러분도 RPM 한번 유심히 보십시요! 차를 오래타본사람들이라면, 문제점을 알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오피러스차를 좋아하는 제가 이렇게 불량차라는것을 알고 나니, 전국의 소비자 여러분이라도 속지 마시기 바람니다!!…

끝으로 기아측에서는 차를 제대로 만들어 판매하길 바람니다!! 저야 재수없어서 10대중 1대나오는 불량차 받았다 하겠지만, 불량차를 만든 자채가 잘못된것이고, 한달만에 차의 제일 중요한 부분이 이상이 생겼다면,새차로 바꿔주어야 하는게 당연한거 아님니까!!

기아 부도 났을때..정말로 맘아파 뜨거운 성원보냈던 저였는데, 지금의 기아측행동보니 안티가 왜 생기는줄 알겠습니다!!

국민여러분!! 절대 오피러스 구입하지 마십시요!!